국방혁신기술보안협회(협회장 김승주)와 이큐인증원(대표이사 송형록)은 3일 ISO 인증을 통한 경영시스템 발전을 목표로 상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국방혁신기술보안협회측에서는 박춘석 사무총장, 정해균 운영국장, 진태희 기술국장과 이큐인증원측에서는 송형록 대표이사, 김상일 박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의 골자는 △ISO 컨설팅 및 인증 지원 △ISO 전문인력 양성 및 인적자원 교류 △협약 목적에 부합하는 각종 사업 지원 및 성과 공유 등이다.
이를 통해 국방혁신기술보안협회는 회원사들의 경영시스템 발전을 도모하고, 국제적인 수준의 제품 및 서비스 인증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춘석 사무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 회원사들이 ISO 인증을 통해 경영시스템을 한층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회원사들이 국제적인 수준을 증명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송형록 대표는 “국내 정보보안 업체 중 다수는 중소기업으로, ISO 인증을 받지 못한 곳이 많다”면서 “이번 협약을 통해 회원사들이 ISO 인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정보보안 분야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 뜻깊다”고 밝혔다.
한편, 국방혁신기술보안협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유관기관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회원사의 발전은 물론, 국내 정보보안 산업의 성장에도 지속적으로 기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원문보기 : 국방혁신기술보안협회, 이큐인증원과 ISO 인증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항공/방산 < 산업 < 기사본문 – 뉴스로드 (newsroad.co.kr)
출처 : 뉴스로드(http://www.newsroad.co.kr)